JJW의 일상

남주가 강한 먼치킨 애니 1~10선 (필자 기준) 본문

애니메이션 추천/먼치킨 애니 추천

남주가 강한 먼치킨 애니 1~10선 (필자 기준)

JJW의 일상 2019. 2. 11. 22:56

안녕하세요^^오늘은 제가 본 애니중 남주가 벨붕인 능력을 가진 사기캐 즉, 먼치킨애니를 소개할건데요

저의 기준으로 쓰는거라 다른 분이 생각하시는거랑 안 맞을수도 있어요 ㅎㅎ 재밌게 봐주세요^^








1.오버로드

  위그드라실이라는 초절정 인기 게임이 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플레이어가 줄어가고 12년후에 게임 서버는 종료를 앞두고 있었는데 게임 세계에서 유명한 프로 플레이어인 닉네임 모몬가는 쓸쓸하게 앉아 나자릭 지하대분묘에서 종료시간을 기다리고 있던 중 게임이 종료되지 않고 정신을 차려보니 자신이 게임 속 캐릭터가 되어있다는 사실을 알고 어느새 게임 속에 살면서 인간의 감정은 점차 잊어가고 게임 캐릭터와 동화되면서 미래의 나자릭을 지키기 위한 행동을 개시하게 되는 내용입니다. 주인공이 너무쌔서 주인공을 이기는 사람이 한명도 나오지를 않는다.


2.소드아트온라인

이 애니는 필자가 처음으로 입덕하자 가장 좋아하는 애니인데 2022년 VRMMORPG 소드아트온라인이라는 게임 출시하여 베타테스터로 당첨된 주인공 하지만 그 게임은 로그아웃이 되지 않는 데스게임이었다. 이게임에서 살아남는 유일한 방법은 이 게임을 클리어 하는것밖에는 없다. 과연 클리어 할수있을까? "스타버스트 스트림!!"


3. 마법과 고교의 열등생

이 애니도 5번 이상본 애니만큼 남주가 엄청나게 강하고 재밌는 애니입니다. 마법 고등학교 마법과에 입학한 주인공은 적성검사에서 최하점을 맞아 2과생이 되어 위드 즉,열등생이 됩니다. 하지만 주인공의 마법과 이 학교의 마법 적성시험이랑은 전혀 비교할수가 없는 수준이죠. 한 국가의 전략급 마법사 주인공은 과연 어떻게 헤쳐나갈까요?


4.전생했더니 슬라임이 되었던 건

차에치여 죽은 주인공 전생했더니 슬라임이네 약한줄만 알았던 슬라임인데 대현자와 포식자라는 스킬덕에 동굴에서 이것저것 먹어서 자기능력으로 만들어 엄청난 슬라임이 되었다. 이제 이슬라임은 자기마을을 만들려고 하는데 어떻게 될까?



5.원펀맨

팔굽혀펴기100개 윗몸일으키기100개 스쿼트100개 달리기10km 명대사죠 이 애니는 말이 필요 없습니다. 그냥 보세요 뭐든지 원펀치로 해결하는 주인공 언제쯤 투펀치로 이길수있는 날이올까요.



6.낙제기사의 영웅담

제가 또 학원물 먼치킨 참 좋아하는데요. 이애니는 학원물 중 가장 재밌던 것 같아요. 특히 검쓰는 애니^^ 먼치킨 학원물 정석 입학해서 여주인공을 만나고 트러블일어나 대결을하고 이겼는데 알고보니 그 여주는 A등급의 사기캐 하지만 주인공은 마법적성이 없는 F랭크의 낙제생 크으 너무 재밌을거같죠? 



7.성검사의 금주영창

이 애니도 엄청 재밌어요 약간 처음에는 낙제기사랑 비슷한데 남주는 엄청 사기에요. 자기 전생을 기억해 그 능력을 발휘하는 애니인데요 주인공은 전생이 2개라서 그냥 사기에요 꼭 보세요.



8.노게임 노라이프

공백이라는 닉네임을 가진 플레이어 소라와 시로 게임중 이세계의 신에게 메일이 날라와 체스게임 신청을 받았는데 신을 이겨버려 신에게 이세계로 초대받는데 그 이세계는 게임으로 모든것이 결정되는곳 과연 주인공은 다시 한번 신을 만날 수 있을까요?



9.모브사이코100

이 애니는 보는내내 웃었어요 ㅎㅎ 코믹이면서 초능력을 사용하는 초능력물인데 주인공이 엄청 쌔요 초능력이 진짜 말도 안되게 쌔서 진짜 재밌게 본거 같아요 그리고 잘보면 원펀맨이랑 그림체가 똑같아서 더 재밌던거 같아요 주인공은 이힘으로 자기가 스승이라고 부르는 사람과 같이 귀신들을 제령하는 알바를 하면서 살아가는 이야기입니다.



10.이세계마왕과 소환소녀의 노예마술

이름만 들어도 진짜 재밌겠죠 제가 진짜 이세계물을 너무 좋아해서 다 챙겨보는 편인데 이 애니도 너무 재밌었어요. 일단 하렘도 있고 이름 그대로 마왕이라 엄청쌔요. 물론 마왕이 주인공 하던게임에서 마왕이라고 불려와서 마왕인데 주인공이 갑자기 그게임속 그대로 소환당해서 이세계에서 온 마왕이라는 겁니다. 그냥 너무 재밌어요 꼭 보세요^^


ㅎㅎ 지금까지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2탄으로 준비하겠습니다. 그리고 보고싶은건 제가 토렌트로 차차 올릴테니까 다시 방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